해외선물커뮤니티 for Dummies

청산시스템과 함께 청산과정이 시장을 어떻게 더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움직이게 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메뉴 해선 기본 상식 해선 경제 지표 시사 경제 용어 공지사항

해외선물증거금, 크루드오일, 대여업체추천, 무사고대여업체, 나스닥, 실체결대여업체, 해외선물대여계좌, 선물옵션, 해외증시, 해외선물대여업체, 대여계좌업체추천, 국내선물, 해외선물마감시황, 안전한대여업체, 실시간해외선물, 뉴욕증시, 안전한대여계좌, 해외선물, 실체결대여계좌, 항셍, 최근글과 인기글

'선물'은 미리 합의하여 미래 특정시점(만기일)에 상품이나 금융자산을 특정가격(선물가격)에 인수 혹은 인도할것을 약정하는 거래를 의미합니다.

해외선물, 해외선물대여계좌, 해외선물대여계좌추천,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외선물대여업체추천, 해외선물법인계좌, 해외선물법인지원서비스, 해외선물안전업체, 해외선물주문대리인, 해외선물커뮤니티 관련글

수수료로 먹고사는데 수수료를 다시 되돌려주면서 어떻게 운영을 하지? 생각을 하니

증권사에서 괜히 수천만 원의 증거금을 요구하는 게 아니다. 해외선물 거래는 선물거래의 특성상 일반 주식 투자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 위험성이 존재한다. 위험을 충분히 인지하고 투자를 시작하는 게 투자의 방법으로 맞다는 생각이다. 

주가가 단기간에 상승할 것으로 예측되면 옵션 가격의 상승속도가 빠르고 레버리지가 높은 근월물 외가격 콜옵션을 매수합니다. 한편, 주가가 장기간에 걸쳐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에는 원월물 등가격(또는 내가격) 콜옵션을 매수합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미리 정한 날: 계약이 실제 이행되는 날로, 종목이 최종 청산되도록 정해진 날.

미청산 포지션에 손실이 발생하여 고객예탁금이 유지증거금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를 대비하여 개시증거금 수준까지 추가로 증거금을 납부해야합니다.

해외선물매매지원, 해외선물먹튀, 해외선물실계좌, 해외선물실체결, 해외선물안전, 해외선물자금지원, 해외선물증거금, 해외선물증거금지원, 해외선물지원, 해외선물합법 항셍 관련글

전략 : 주가가 강세일 것으로 예상되고 가격 변동성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투자자는 콜옵션을 매수하는 전략이 바람직합니다. 주가 상승과 가격 변동성의 증가에 따른 이익을 원하며, 예상이 틀릴 경우 제한된 손실만을 감수하는 전략입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해외선물커뮤니티 for Dummies”

Leave a Reply

Gravatar